모락소개
상담 | 예약
로그인
  • 모락소개
  • 단일지점 이유
  • 의료진소개
  • 진료시간 및 위치
  • 모락소식
  • 고운맘카드
  • 비용상담
  • 카톡상담
  • 온라인예약
모락설명서
  • 치료방법
  • 치료장점
  • 치료후기
  • 치료이벤트

치료후기

HOME > 모락설명서 > 치료후기

  • 오늘은 시간맞춰 올려고 아예 월차신공~~
    침 다맞고 드레스룸에서 인증샷 한 컷! ㅋㅋㅋ

    오늘월차

  • 나름 관리를 한다고 하는데도 세월이...
    그래도 한약다이어트 시작하고 효과가 있어서 다행이예요^^

    뽀미정

  • 둘째 출산후 찾은 모락한의원....
    아직 갈길이 멀지만 화이팅해야죠!!

    최소연

  • 한강으로 자전거타러 다녀왔어요,
    요즘 다이어트 성공적이라.. 더 자신감 붙는중!
    관리 더 열심히 받으면서 하려구요~

    핑크팬더

  • 4개월 만에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ㅎㅎㅎㅎ
    간절히 원하면 정말 이루어지네요~ 감사합니다 원장님~~

    티어진

  • #인바디밴드#모락한의원 #후기당첨
    라이딩할 때 열심히 차고다닐게요~

    핑크팬더

  • 그렇게 열심히 운동해도 먹는양을 못줄여서 몸무게가 그대로였는데;;; 한의원 다니면서 살이 조금씩 빠지는중, 역시 모락 짱짱

    올여름비키니

  • 오늘은 모락 진료받는 날~ 아직 100%까지는 아니지만 많이 좋아졌다고 하시네요 ㅎㅎ

    예뻐져랏

  • 둘째를 출산하고 몸도 안좋고 스트레스도 장난 아니었는데요,, 어머님께서 등떠밀어 보낸 모락한의원에서 요즘 제대로 힐링 중이네요,,

    맘스홀릭

  • 호르몬 분비가 비정상이라며 열심히 관리모드!! 이제 생리 주기도 정확하고 몸도 가볍네요 ㅎㅎ 미코 너도 즐겁지?

    미코맘

  • 거울샷 찍는 것 조차 싫었던 제 몸이였는데 다이어트 성공하고 나서 심심하면 거울샷을… 짱좋~

    쑤천사

  • 운동을 한다고 열심히는 했는데 근육보다는 체지방이 많이 빠졌으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어요...

    루미

  • 몸이 좋지 않아 한동안 우울했었는데, 열심히 치료받고 나들이 슝슝~! 모락 덕분에 다시 활기찬 생활이 됐네요^^~

    엘리스냥

  • 친한사람한테도 쉽게 꺼내지 못했던 고민....
    한의원에서 행복을 찾았어요ㅠㅠ

    오후의정원

  • 배에 힘주고 찍어봤어욧 ㅎㅎㅎ
    인바디할때마다 근육 욕심이 생기네요

    체리피커

  • 울면서 상담할때가 엊그제 같은데요 헤헤;;;
    토닥토닥 챙겨주신 실장님, 웃음이 참하신(?) 원장님 보고싶어용 ㅎㅎ

    미소미

  • 얼굴은 차마...목선으로 대체할게영ㅎㅎㅎ
    한약도 꼬박꼬박 잘 챙겨먹겠습니다아ㅎㅎ

    미운오리

  • 석이맘 생존보고해요~ 요즘 꼼짝도 못해서 체중이 부는 거 같아 걱정이예요...
    다음에는 한약 다이어트를 먹어야할까봐요 ㅎㅎ

    석이맘

  • 운동도 잘 안하고 결혼준비한다고 스트레스 받거나 회식때 그냥 다 먹어서 젤 어려운 체중관리...모락만 믿어보아요

    엘리스입니다

  • 저에게도 이런날이 찾아오네요. 서방이랑 밤새 울고 웃고 ㅎㅎㅎㅎ

    감사해용

  • 드디어 치료를 다 끝내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여행 계획 짜고 있어요! 건강하게 잘 다녀올게요~

    욜로

  • 딸래미 어머님께 맡기고 운동친구랑 힐링중! 출산하고 10kg 쩠는데 한약 먹으면서 관리하니 먹는 걸로 스트레스가 없어용

    송다정

  • 결혼전부터 신랑이 아이를 빨리 갖고싶어하고 저도 나이가 있어 걱정이 많았는데요.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집니다!!!! 화이팅!

    버럭소녀

  • 몸이 가벼워지니까 모든 게 이뻐보이는,
    모두 맛점하세요~

    용광맘

  • 지긋지긋한 불면증때문에 찾은 모락한의원...
    스트레스와 체질 관리가 정말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어요

    주현

  • 속는 셈치고 딱 3달 했는데!!!!
    새 인생을 살아가도록 할게요~ 감사합니다 원장님~ ㅎㅎ

    연리지

  • 초코 동생만들기 프로젝트~
    곧 좋은 소식 들려드릴게요 하핫 감사합니다>.<

    한미모

  • 입덧도 끝나고 이제 좀 안정이 되네요...
    한약 열심히 먹고 순산할게요~~

    꼬물맘

  • #모락한의원 #인바디 드디어 정상치가 되었네요...
    위기 때마다 정신줄 챙겨주신 선생님, 원장님 모두 감사해요~

    록시

  • 한창 운동할 때 먹는 것이 제일 고민이었는데
    한약 먹으면서 관리하니깐 한결 수월하네요

    스트레스제로

  • 다이어트 중 진정한 힐링은 야구직관 아닌가용 ~~ 카페왔는데 푸우빵 먹어 말어..?

    두린이

  • 둘째 준비를 하려던 중 자궁근종때문에 병원을 찾았지만 수술은 몸이 상할까봐 모락을 찾아 검사받고 치료했습니다~ 지금은 이렇게 사랑스런 둘째가^^!

    최고의선택

  • 완치 겸 퇴근 기념 파뤼타임~
    귀찮을 정도로 자주 전화했었는데 늘 친절하게 답변주셔서 감사해요~

    정미맘

  • 모락을 찾은지 벌써 한달이 됬습니다.
    역시 식사량은 눈에 띄게 확연히 줄었다는게 몸으로 체감되네요.

    로미맘

  • 산부인과에서 자궁내막증 진단받고 엄청 걱정했었는데 꾸준히 치료받고 다 나았어요~
    간만에 기분도 낼겸 네일 인증샷:)

    젝키짱

  • 한약 먹고 파워 워킹 중!
    #모락한의원 #다이어트 #올해는_비키니_입자

    멜리맘

  • 월경혈이 잦아서 정말 오랫동안 이곳저곳을 다니며 안해본 치료가 없을정도로 다 해본거 같아요. 진작 원장님 만날걸 그랬나봐요

    여정♥

  • 남편이랑 1인 1주스 1인 1케이크!
    모락에서 관리받으면서 다이어트 하니까
    요요도 안오고 살찔 걱정 안함ㅎㅎ

    제시카

  • 벌써 이만큼 컸다는 게 믿기지 않은.. 이제 좋은 생각만 하고 좋은 음악만 들어야겠어요

    김지은

  •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ㅋㅋ 몸이 이렇게 가벼울 수 있나 싶음.. 모락에서 관리받으면서 다이어트하니까 건강도 많이 좋아졌어요

    초롱초롱별

  • 자궁에 문제가 있었는데 모락에서 정성껏 치료를 해주셔서 이렇게 예쁜 아이를 갖게되었어요! 큰 선물을 받은 것 같아 너무 감사합니다^^

    우쭈쭈

  • 마치 내 다이어트 전의 모습 같은 녀석.. 모락에서 다이어트 한약먹으면서 관리한 덕분에 다시 사람의 몸 되가는 중ㅋㅋ

    비밀이지롱

  • 남이랑 똑같이 먹는데 왜 매일 살이 더 찌는지.. 너무 우울했었는데 모락한의원에서 관리받으면서 65kg에서 50kg까지 뺐어요^^ 날아갈 것 같아요

    서모델

  • 이성환 원장님이 꼬박꼬박 기록하라고 하셔서 다이어리 쓰는 기분으로 작성 중!

    꽃길만걷기

  • 건강한 몸으로 아이를 낳고 싶어 남편이랑 같이 검사 받았어요~ 예쁜 아이 낳아서 다음 후기 땐 아이 사진으로^^!

    워너영

  • 두 차례 시험관 실패 후 한의원에서 치료 받고 아기 천사를 드디어 만난 날~^^ 기념으로 남편이랑 바람 쐬러!~남편 고생했어~

    이수영

  • #벚꽃놀이 리즈 시절로 돌아가기 위해 폭풍 다이어트가 시급... 관리받는 효과가 조금씩 느껴지네요 :)

    엔젤리스

  • 다이어트 성공하려고 커피도 끊고 열심히 하는중! 야채 정말 싫어했는데 요즘 과일주스만 마시는중!

    안쿵맘

  • 둘째 난임으로 맘고생 몸고생하던 중 ㅠㅠ한의원에서 치료 받고 임신했어요~~ 노력한 결과 나타나서 너무 좋아요 #모락한의원

    감성꼬꼬

  •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생리통 때문에 여러 병원을 다녔지만, 수술하기가 너무 무서워서 모락한의원에 다녀왔어요. 근체 카페에서 인증~!!

    하이유

  • 복부비만때문에 고민이 정말 많이했는데... 한의원에서 관리하면서 다이어트 했더니 몸이 증명해주네요~ 저 오늘부터 20대~

    김지민

  • 간만에 다리 부종도 좀 뺄겸 힐링도 좀 할겸 족욕카페왔어요, 요즘 모락한의원 다니면서 몸 상태도 좋아지고 다이어트 성공할 것 같아요 크크+_+

    옐스

  • 오빠가 늘 손이 차다고 깜짝깜짝 놀랬는데
    치료받고 나니깐 저보다 더좋아하네요:)

    열정가득미미

이름
휴대폰번호

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합니다. [개인정보 취급방침 자세히 보기]